고객센터

FAQ

  • Q . 쉐어링차량에 주유카드가 없는차는 어떻게 하나요?
    차량내 주유카드가 없는 차량은 이용자 본인이 주유하시고
    반납시 채워서 반납하시면 됩니다
    반납완료후 모자란 연료량 만큼만 청구됩니다
  • Q . 지점별 연락처, 주소, 영업시간
    공항지점 김해공항 국내선
     - 주소: 부산 강서구 공항진입로 108
     - 전화: 051-941-5400
     - 영업시간: 주중 08:00~21:00, 주말 08:30~20:30
    
    KTX지점 울산역
     - 주소: 울산 울주군 삼남면 울산역로 177
     - 전화: 052-264-4242
     - 영업시간: 주중 08:30~20:30, 주말 08:30~20:30
    
    KTX지점 부산역
     - 주소: 부산 동구 초량동 1200-8
     - 전화: 051-463-1400
     - 영업시간: 주중 08:30~20:30, 주말 08:30~20:30
    
    KTX지점 동대구역
     - 주소: 대구 동구 신암동 296-2
     - 전화: 053-941-1133
     - 영업시간: 주중 08:30~20:30, 주말 08:30~19:30
    
    KTX지점 신경주역
     - 주소: 경북 경주시 건천읍 화천리 1166
     - 전화: 054-749-4455
     - 영업시간: 주중 08:30~20:30, 주말 08:30~20:30
    
    KTX지점 대전역
     - 주소: 대전 동구 정동 1-283
     - 전화: 1599-4613
     - 영업시간: 주중 08:30~20:30, 주말 09:00~18:00
    
    KTX지점 김천/구미역
     - 주소: 경북 김천시 남면 옥산리 790
     - 전화: 054-435-5401
     - 영업시간: 주중 08:30~20:30, 주말 09:00~18:00
    
    
  • Q . 차를 못 찾겠어요!
    모바일앱의 스마트키에 있는 "경적 울리기" 와 "비상등 켜기" 를 이용해서 찾을수 있습니다.
    
    주차장 상황에 따라 이전 사용자가 부득이하게 지정된 위치에 주차를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정된 위치 주변 혹은 다른 층에 주차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스마트키를 이용해도 찾을수 없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Q . 문이 안 열려요.
    모바일 앱 스마트키에 표시된 차량번호가 맞는지 한번 더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가끔 통신음영지역에서는 모바일 앱 스마트키로 문이 열리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아래 방법에 따라 터치키패드를 이용해 문을 여시면 됩니다.
    
    ① 차량 전면 유리에 있는 빨강색 터치키패드의 별(*) 버튼을 LED가 반짝이며 회전할 때 까지 2초간 길게 눌러주세요.
    ② LED 빛이 회전하기 시작하면, 모바일 앱 스마트키에 표기된 비밀번호 4자리를 천천히 눌러주세요. (눌러질 때는 LED가 켜지면서 회전이 멈추고, 떼면 다시 회전합니다.)
    ③ 다시 별(*) 버튼을 누르면 문이 열립니다.​ (별(*) 버튼을 길게 누르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니 짧게 누르시면 됩니다.)
    
    마지막 별(*) 버튼을 눌렀을 때 LED가 두번 깜박깜박한다면 비밀번호 4자리가 잘못 입력된 경우이니 이때는 처음부터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이 열린 상태에서는 별(*) 버튼을 길게 누르면 문이 잠깁니다.
    
    위 방법으로도 문이 열리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Q . 시동이 안 걸려요.
    시동이 걸리지 않을 때에는 아래 사항을 확인하세요.
    
    ① 기어가 P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② 키가 안 돌아가는 경우에는 핸들과 키를 동시에 움직여 보세요.
    ③ 버튼식 시동 차량인 경우에는 브레이크를 밟고 버튼을 누르세요.
    ④ 차 안에서 앱 스마트키의 문 잠그기를 한 상태에서는 시동이 걸리지 않고 기어나 핸들도 움직이지 않습니다. 앱 스마트키에서 문 열기를 하고 문을 한번 열었다가 닫으신 후 시동을 거세요. (스마트키에서 문 열기를 하지 않고 문을 열게 되면 차량 도난 상태로 인식하여 경적이 울립니다.)
    
    그래도 시동이 걸리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Q . 차량에 소지품을 두고 반납했어요.
    차량 반납 후 30분 이내에는 이후 이용자가 없는 경우 직접 차량 문 열기를 1회 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이용내역 > 이용내역 > 이용한 예약의 상세페이지의 하단에 "문열기"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소지품을 찾으신 다음 "문 잠그기"버튼을 필히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30분이 지났거나 다른 회원님께서 차량을 이용중인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분실물을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Q . 주차 차단기가 안열려요.
    차량 번호판이 제대로 인식되지 않은 경우, 주차 차단바가 열리지 않고 주차비가 나옵니다.
    이 경우 차를 뒤로 충분히 후진한 다음, 천천히 다시 진입해서 번호 인식을 다시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안되는 경우 주차 정산기의 호출 버튼을 눌러 직원을 호출하시거나, 
    주차 정산기에 부착된 콜센터로 전화후 정기 주차 등록된 차량인데 번호인식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고 하시면 됩니다.
    
    주차 안내 직원이 없거나 콜센터와 전화 연결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유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 이용을 마친 후 반납은 어떻게 하나요?
    차량 이용 후 반납은 처음 출발한 곳 주변 빈 주차선에 주차 후 앱에서 반납하기를 눌러주시면 반납이 이루어집니다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세요.(1599-4613)
  • Q . 면허, 결제 카드를 모두 등록했으나 예약이 불가합니다. 예약 가능 자격이 따로 있는지 알고 싶어요.
    아래 사항에 해당할 경우 예약이 제한됩니다. 
    해당사항이 없으나 계속 예약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운전면허 적성검사 기간이 만료된 경우
    - 기본 결제수단의 카드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 취득한 운전면허로 운행이 불가한 차종을 선택한 경우
    - 동시간대에 중복된 예약건이 있을 경우 (본인이 동승운전자로 지정된 예약건 포함)
    - 패널티에 의거하여 서비스 이용 정지 상태일 경우
  • Q . 반납하려는 주차 위치에 다른 차량이 주차되어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른 차량때문에 지정된 위치에 주차할 수 없을 경우 유카 고객센터 
    혹은 각 지점으로 연락 주시면 다른 장소에 주차 후 정상 반납할 수 있도록 안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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